kbs 실시간tv보기 kbs 실시간 방송보기 kbs2 실시간tv보기 컴퓨터로 tv 보는 방법
kbs 실시간tv보기 kbs 실시간 방송보기 kbs2 실시간tv보기 컴퓨터로 tv 보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MBC,SBS,KBS 실시간TV보기 하는방법 안내합니다.
무료 실시간 TV는 HD고화질 방송보기
주말마다 TV채널가지고 싸우시는 분 손들어보세요.
잠시 화장실 갔을때 중요한 장면 놓치신 분 손들어보세요.
자 이제 그 손으로 이 어플을 꾹 누르십시요
ㅎㅎㅎ
얼마전 MBC,SBS 실시간방송보기어플인 푹(POOQ)에 이어
KBS1TV, KBS2TV실시간 방송보기 어플 K플레이어를 소개합니다요.
푹과 비슷하지만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이구요.
KBS아이디가 있어야 됩니다.
어플실행후 설정탭에서 로그인저장해놓으면
실행할때마다 아이디 입력 하지 않아도 되시겠습니다.
K플레이어가 푹과 다른점이라고 하면 정렬방식에 라디오도 포함되어 있는걸로 봐서
그렇습니다. 라디오까지 나오는 어플 되시겠습니다.
KBS 1TV. KBS 2TV, KBS24뉴스(위성채널)
요렇게 TV가 3개채널하구요.
클래식FM, 쿨FM, 1라디오, 3라디오, 해피FM, 위성한민족방송, 위성KBS월드까지
라디오7개채널을 모두 보고 들을 수 있어요.
만약 보이는 라디오를 터치하시면 화면도 보고 음악도 들을 수 있게 됩니다.
허얼~~

QOOQ 플레이어 : http://www.pooq.co.kr (MBC, SBS, MBC DRAMA, MBC EVERY1, MBC MUSIC, SBS PLUS 실시간방송)

K 플레이어 : http://k.kbs.co.kr (KBS1, KBS2, KBS24뉴스, 클래식FM, 쿨FM, 1RADIO, 해피FM, 3RADIO, 한민족방송, KBS WORLD)

 

개인적으로 스마트폰과 태블릿피시에서 유용하게 쓰고 있는 K플레이어와 QOOQ플레이어~!! 앱스토어에서 구매해서 밖에있을때 어플로 잘 이용하고있고, 집에서는 데스크탑에 외장형수신카드를 이용하여 잘 쓰고 있는데.. 문득 다른 방법으로도 실시간방송을 볼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급 궁금증에 검색을 통해 알아보게 되었다며.. 예전에는 방송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하고 찾아찾아 들어가 조그마한 창으로 봤던 기억이 있었는데.. 최근에는.. 번거롭지않게 로그인 없이 따로 만들어진 전용웹페이지에서 한번의 동영상프로그램 설치만 하면 고화질로 넓게 즐길수 있게 서비스되고 있어서 정말 깜짝 놀랐다고..무엇보다.. 깔끔하게 K 플레이어와 QOOQ 플레이어로 스마트기기와 같은 느낌으로 인터페이스를 통일하여 깔끔하고 뭔가 익숙한것이 완전 편리~!! 이렇게 되면.. 구지 TV수신카드 없어도 될듯한 예감~!! 정말 새삼스럽게도 세상 참 좋아졌구나~!! 웅키웅키 :) 나중에 잊어먹지 않게 바로 즐겨찾기하는 센스~!! ㅎㅎ

 

 

 

 

 PC화면 pooq

 스마트폰용 앱

 

 

 PC화면 Kplayer

스마트폰용 앱

 

Kplayer 와 pooq - PC와 스마트에서 mbc, sbs, kbs 실시간 방송 앱
스마트폰 앱과 PC용 mbc, sbs, kbs 실시간 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
KBS는 라디오방송(모든...)청취도 가능.
안드로이드,아이폰으로 가능.
Kplayer는 KBS실시간 방송을 하며
pooq은 MBC실시간 정규방송과 케이블방송, SBS실시간 방송을 한다.
곳에 따라 방송이 안되는 현상이 나타난다..
물론 잘되는 곳은 아주 잘되고 있다.
안드로이드 앱은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검색하면 바로 다운하여 설치할 수 있다.
그리고 PC에서는 Kplayer는 k.kbs.co.kr에 접속하면 바로 시청가능하며
pooq은 www.pooq.co.kr로 접속하면 바로 시청가능.

 

 

실시간 TV 보기 프로 그램 입니다.설치가 필요 없는 실시간TV보기 MBC, SBS, KBS1, KBS2 무료시청
실시간tv 인터넷만 되면 컴퓨터로 실시간으로 티비를 볼 수 있게 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tv 를 통해서 보지 못한경우가 생기면 그때는 바로 OKTV 를 이용해서
실시간TV 프로그램  OKTV로  마음껏 보세요
재미나고 신나는 tv 를 시청할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다양한 쇼프로그램 을 실시간TV OKTV 로 마음껏 보세요
드라마, 뉴스 ,오락 프로그램, 시사 다큐 등 다양하게
실시간TV OKTV로 마음껏 보세요
심심 하거나 집에서 할거 없고 지루할때 이용을 해보세요
컴퓨터로 tv보기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맨날 집에 가면 저도 동생이라 tv 사이에 두고 싸우는데,
그래서 컴퓨터와 tv를 다 하는 방법으로 이 프로그램이 최고더라구요!
 프로그램만 있으면 티비 채널 가지고 더이상 싸울 필요가 없답니다 ㅋㅋ
무료로 인터넷만 되면 이용할 수 있으니까 엄청 좋습니다.
인터넷이 되는 환경에서 국적, 위치를 따지지 않고 인터넷으로 무료로 TV를 시청과 라디오를 청취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럼 받으시구 즐거운 주말 즐거운 tv보시면서 보내세요!^^

 

1. 첨부파일 클릭하여 다운로드 저장할 폴더를 선택한후에 저장을 합니다.
2. 다운로드 받은 폴더에서 압축푸신후 파일을 실행시켜면 됩니다.

 

실시간tv보기.zip

 

 mbc방송보기  공중파 KBS,SBS,MBC 시청 및 라디오 청취

 sbs방송보기 공중파 KBS,SBS,MBC 시청 및 라디오 청취

 mbn 종편 채널 보기 공중파 KBS,SBS,MBC 시청 및 라디오 청취

 kbs1 tv 방송보기 공중파 KBS,SBS,MBC 시청 및 라디오 청취

  kbs2 tv 방송보기 공중파 KBS,SBS,MBC 시청 및 라디오 청취

 ytn 뉴스 채널 보기 공중파 KBS,SBS,MBC 시청 및 라디오 청취

 

 

실시간으로 볼 수 있구요..무료로 볼수 있는 데다 회원 가입도 필요없고,,, 완전 좋네요..ㅎㅎ
화질도 좋아요...
첨엔 DMB로 볼려고 했었는데 끊김 현상이 넘 많아서 얼마나 짱나던지요..
여기구요 화질 좋고 공중파 잘나옵니다 간단한 재생프로그램 설치하시고 클릭만하면 볼수있어서 아프리카 보다 간단합니다..
인터넷으로 공중파 방송을 HD 화질로 볼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TV가 없는 방이라면 필수 사이트죠. 화질도 아주 좋구요. 회사에서 상사 몰래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컴퓨터로 티비를 볼 수 있는 사이트랍니다ㅎㅎㅎ 다들 티비 있으시겠지만 저에겐 이게 저의 구세주예요ㅠㅠ
http://www.thisr.com/  요기를 클릭해서 보시면 된답니다..
인터넷으로 공중파 방송을 HD 화질로 볼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TV가 없는 방이라면 필수 사이트죠. 화질도 아주 좋구요. 회사에서 상사 몰래 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혹 필요하신분들도 계실것 같아 올려봅니다^^

 

전 가족캠을 주로 다닙니다. 그러다보니 저희 가족만 캠핑을 가게되면 시간적 여유가 많은 편입니다.
그래서,주말에 재미있는 프로를 DMB로 보곤 했는데요
집사람두 드라마 같은거를 보고싶어할대가 있어 TV관련 해서 나름 알아보았지요~~
뭐 여러팀이 같이 가시는 분들은 캠장가서 TV볼시간이 어디있냐?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이실껍니다.
저역시두 일행과 같이 움직일떄는 TV 및 영화를 볼 시간이 거의 없습니다.ㅎㅎ
그래서,요건 일단 가족캠일때는 유용하기두 하다는 전제하에 정보 공유해봅니다.
그간 제가 HD 실시간 TV를 볼려구 여러 테스트를 하였습니다.
스카이 제품 HD수신기 사구 구리 안테나 만들어보구 정품 안테나 사구
디지탈마당 들어가서 캠장주소 찍고
송신소 방향 미리 알아보고 캠장가서 사이트 잡구 안테나 방향 잡구
그렇게 힘들게 HD를 잡으려 애를썼지만
HD 수신기로 안테나 잡을때 장소에 제약을 상당히 많이 받습니다.특히 높이에 영향이 많은데다
산아래 위치하면 잡기가 여간 어려운게 아닙니다.
간단한 예로 유명산 지역에 캠핑장은 가까운 용문산에서 신호를 받습니다.
근데,합소는 물가에 가까운 사이트일수록 건너편에 산이 가로막아서인지
전채널 잡기가 쉽지 않습니다.
반면 밤벌이나 파크밸리의 경우엔 늘푸른쉼터 방면으로 안테나를 향하믄
전채널 시청이 어렵잖게 가능합니다.
반면 솔뜰은 용문산 가까운데두 전혀 잡을수가 없었지요.
아마두 산의 능선이 막혔냐 아니냐?의 영향이 있는듯 하더라구여.
그러다보니 알리만 캠장의 경우엔 그냥 연결만해두 전채널 빵빵하게 나옵니다.
안테나를 그리 높게 안매달아두 수신률이 엄청 좋더라구요.
바로 강가쪽으로 뻥 뚤려있으니 송신소가 가로막히지 않는게 이유인듯 합니다.
여하튼,이 HD수신기로 잡기만하믄 노트북에서
집에서 보는 HD 방송과 똑같이 화질이 굿입니다.
문제는 장소에 제약을 너무나두 많이 탄다...
지난주 영월 새막골에선 하나두 못잡았으니말이져...
그러던중 발견한 실시간 방송사이트...
아프리카 뭐 그런게 아니구여
방송국 자체에서 운영 시작한 주소가 있더라구요...
요거 화질이 일반 DMB급이 아닌 SD급과 HD급 입니다.(MBC,SBS는 HD급 KBS는 SD급이네여)
즉 인터넷이 되는곳이나 핸드폰 테더링만 사용한다면 실시간 방송을 컴퓨터나 노트북으로 볼수 있네여...
제가 휴대폰 테더링으로 연결해서 지금 테스트해봤는데
테더링만으로 거의 끈김없이 화질 굿입니다.
주소창에 www.thisr.com을 찾아가시믄 실시간 전방송 다나옵니다.
화질은 hd급입니다.
MBC,SBS,KBS 로 가는 주소가 링크되어 있습니다.
지금 시험 운영중인듯 싶네요~~
이제 캠장에서 실시간 TV 상용화가 거의 된듯...
지금 컴퓨터에서 시험삼아 받아봐 보셔요...

 

신고
Posted by 우왕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김고환 2013.08.23 21:27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찾아오기가 여간힘들어요.



티스토리 툴바